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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표선농협 '농협속의 농협' 도내 농협중 1위 전국1130 농축협중 '5위'
29일 농협중앙회 2017 CS3.0대상평가'서 장려상 상금2천만원
2018년 01월 29일 (월) 강삼 편집국장 webmaster@jtnews.or.kr

표선농협(조합장 고철민)이 고객만족도와 친절도에서 도내 농협중 1위를 차지하는 한편 전국농협 중에서도 최상위 그룹으로 선정됐다.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고석만)는 3년연속 고객만족도및 친절도에서 전국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9일 농협제주본부(본부장 고병기)는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17년 CS 3.0 대상평가』에서 표선농협이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같은 실적은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17년 CS 3.0 대상평가』에서 표선농협이 전국 1,130개 농·축협 중 5위, 도내에서 1위를 차지해 친절서비스 및 마케팅능력이 전국 최상위 수준임을 입증했다고 발표했다.

평가는 농협중앙회가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 실현을 위해 2017년 처음 도입한 제도로서, 서비스모니터링, 고객만족도, 고객마케팅등과 CS 3.0 주간실천과제 등 4개 항목으로 평가가 이루어졌다.

전국 5위를 차지한 표선농협에는 2천만원의 창구환경개선자금과 직원 1명 특별승진과 더불어 사무소·직원표창 및 트로피가 수여된다.

표선농협 임직원들은 내부고객만족 소통프로그램 진행, 마케팅역량 강화를 위한 틈새교육과 현장교육 실시 및 『어린이금융교실』 개최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 등 고객과의 소통활성화를 통한 맞춤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철민 조합장은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표선농협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하면서, 고객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줄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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